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위에서 본 유인나의 몸매 위에서 보니 입이 쩍~!'…유인나, 완벽 볼륨 몸매 화제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위에서 본 유인나의 몸매 위에서 보니 입이 쩍~!'…유인나, 완벽 볼륨 몸매 화제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7. 4. 18:13

'위에서 본 유인나의 몸매 위에서 보니 입이 쩍~!'…유인나, 완벽 볼륨 몸매 화제


 탤런트 유인나(30)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위에서 보면 더 놀라운 유인나 볼륨 몸매'라는 제목으로 유인나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유인나는 살구 빛 원피스에 하얀색 카디건을 입고 여성스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위에서 내려찍은 카메라 앵글 때문에 유인나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도드라져 눈길을 끈다. 볼륨감 넘치는 가슴라인이 잘록한 허리와 대비돼 섹시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유인나의 볼륨 몸매를 본 네티즌들은 "정말 부럽네요", "위에서 보니까 더 섹시하네요", "볼륨 몸매 종결자"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인나는 지난 달 <스포츠서울닷컴>의 단독취재를 통해 열애 사실이 공개된 후 남자친구 지현우와 당당히 공개 데이트를 즐겨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