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한국 성인 남성들 조루 , 발기부전 , 확대 고민 늘어가…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한국 성인 남성들 조루 , 발기부전 , 확대 고민 늘어가…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7. 10. 8. 21:43

한국 성인 남성들 조루 , 발기부전 , 확대 고민 늘어가…  

미스터하이(코코메디) 입소문 타고 남성들 인기! 이유는? 

 

한국 성인 남성들 조루 , 발기부전 , 확대 고민 늘어가…

남성은 밥상에 수저 들 힘만 있어도 성관계를 맺는다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대 남성들의 성관계 횟수가 특정부류에 한해 계속 줄어들고 있다고 보고된 바 있다. 바로 조루와 발기부전을 겪고 있는 남성들이다. 조루는 배우자와의 성행위에서 만족을 얻지 못할 정도로 빠르게 극치감에 도달하는 증상을 말하며, 발기부전은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누리는데 충분한 발기를 얻지 못하거나 유지할 수 없는 상태를 말한다.



"나이가 들어서 그러려니…" 하고 포기하긴 이르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100세 시대가 말해주듯이 인간의 수명은 비약적으로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 70, 80세 이후에도 왕성한 성관계를 즐기는 인구 또한 계속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대한민국 68% 이상의 남성은 여전히 조루, 발기부전등의 성기능 저하로 고민하고 있는게 현실이며 그에 따른 해결방법 또한 여러가지로 시도를 해오고 있다. 인터넷에 넘쳐나는 비아그라, 해를 거듭할수록 남성비뇨기과의 높은 방문율, 남성의 정력을 강조하는 건강식품들이 서로 경쟁이라도 하듯 쏟아져 나오고 있는것은 그 중에 해결방법이 있다는 뜻인가? 있을 수도 있다는 뜻인가?



해볼 것 다 해봤다? 약물, 수술, 건강식품…

서울 신림동에 사는 류상진(62세)씨는 젋었을때는 시도 때도 없이 팔팔하던 아랫도리가 40대 중반을 접어들면서 관계시 발기가 되지않거나 시작한지 1분도 안되서 끝나버리는 증세를 격기 시작했다. 이로인해 언제부터인가 밤마다 아내를 피하게 되고, 무엇보다 매사에 자신감마저 위축되는걸 느껴 10여년동안 비아그라, 확대,조루수술, 건강식품, 심리치료까지 안해본게 없었다. 더구나 이젠 60세를 넘어서면서부터는 누군가에게 말을 꺼내기도 남사스러운 마음에 속앓이만 더해간다.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게 우선!

약물복용은 일시적인 방편에 불과하며 내성이 생겨 효력이 떨어지거나 과다복용으로 이어질 수도 있으며, 다른방법들 또한 여러가지 부작용들이 보고되고 있는것은 사실이다.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 하기위해서는 먼저 남성의 발기원리를 정확히 알아야 하지않을까? 남성은 해면체라고 하는 혈액 저장고로 이루어진 혈관덩어리라 할 수 있다. 혈액이 해면체에 충분히 공급되면 6~8배가량 커지고, 구 해면체근이 유입된 혈액을 꽉 잡아주어 단단한 발기력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기본 원리이다."

 



이는 보다 많은 양의 혈액이 유입될 수있도록 혈액 저장고가 넓어져야하며, 구해면체근의 단련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최근 이러한 기본원리를 최신기술력으로 스마트하게 접목하여 남성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수 있는 대안이 나와 연일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미스터하이(코코메디)이다. 미스터하이(코코메디)의 원리는 간단하다. 발기의 생리학적 기전인해면체와 구해면체 근육의 트레이닝을 통해 20대 초반 젋은 학생부터, 나이 지긋한 고령의 할아버지까지 부작용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있으며, 무엇보다 조루, 발기부전 및 사이즈확대, 발기강직도, 발기지속력까지 종합적인 케어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미스터하이&코코메디는 수술이나 약물없이도 그 효과를 빨리 볼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트랜드에 걸맞고 합리적인 해결책으로 고객숙인 남성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미스터하이(코코메디)는 나이를 불문하고 전 연령대에 걸쳐서 7일정도에서 14일정도면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으며,  흡연자는 15일 정도부터 개선효과가 나타났다.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10분씩 주3회정도의 시간만 꾸준히 트레이닝한다면 약 3주후에는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더 알아보기 및 신청 하기 . http://nagija.co.kr/ma/link.php?lncd=S00171706AC03356942F 

 

'문화 연예 >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림  (0) 2018.02.02
바르는 보톡스  (0) 2017.02.23
cma란   (0) 2017.02.12
웹소설 플렛품 스낵북  (0) 2017.01.17
야간 또는 주말에 아이가 아프면 어떻게들 하세요? ㅠㅠ  (0) 2016.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