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전소미 다이어트] 전소미 다이어트 본문

라이프/다이어트

[전소미 다이어트] 전소미 다이어트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9. 4. 8. 13:12

[전소미 다이어트]

전소미가 바나나로 -4㎏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 2가지

 

이름: 전소미 가수

출생 : 2001년 3월 9일

소속그룹 : 아이오아이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바나나, 다이어트할때 자주 드시나요?

영양분이 풍부해 운동 직전에 생으로 많이 먹고 단백질 쉐이크에 갈아서도 자주 마시는데요. 전소미도 바나나를 먹고 단기간에 -4kg를 감량했었죠.

 

 

나크21 여성 퍼프소매 라운드 긴팔 티셔츠 M~L KO91-T-2

COUPANG

www.coupang.com

 

 

 

스미후루 스위트마운틴 바나나

COUPANG

www.coupang.com

전소미는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누어 바나나 1개씩(하루 3개)만 먹었다고 밝혔는데요. 물론 우리는 아이돌이 아니기 때문에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건강에도 좋지 않고요. 하지만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고 싶어하는 분들 있겠죠. 갑자기 단기간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들요.

 

.

오늘은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헬씨 다이어트피디아'가 공개한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길지 않으니 읽어보세요.

 

우선 '바나나 다이어트'는 3일 주기7일 주기가 있는데요. 방법을 차근차근 알아볼게요.^^

3일 주기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서래푸드 너츠앤너츠 캘리포니아 구운아몬드 무염

COUPANG

www.coupang.com

3일 주기로 했을 때 방법은 이렇습니다. 바나나는 적당한 크기의 것으로 하루에 3~5개씩 저지방우유와 함께 먹는데요. 3개면 아침 점심 저녁이고, 5개면 식간의 간식까지 포함한 5번 식사입니다.

 

우유의 싱거운 맛이 싫다면 아몬드우유나 아몬드두유도 괜찮습니다. 우유 대신 저지방 수제요구르트로 대체하는 것도 좋고요. 따로 먹어도 되고, 이들 재료를 믹서에 갈아 단백질 쉐이크처럼 마셔도 됩니다

 

7일 주기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COUPANG

www.coupang.com

 

 

7일 주기로 늘어나면 중요한 게 '단백질 섭취'입니다. 바나나 섭취는 3일 주기와 똑같이 하면 됩니다. 다만 하루에 계란 2개 정도씩 먹으면서 단백질을 챙겨야 합니다. 계란의 단백질 함량이 보통 1개당 6g 정도로 알려져 있죠. 계란 2개면 12g 이에요.

다만 계란은 먹다보면..냄새 때문에 금방 질립니다. 그럴 때는 닭찌찌 스테이크나 프로틴(단백질보충제)를 식단에 섞어주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보통 닭가슴살 스테이크 1개(100g)에는 20~26g의 단백질이 들어있는데, 하루에 닭찌찌 반조각이면 계란 2개와 비슷한 단백질 섭취가 되요. 여기에 녹차를 마셔주면 효과가 좋습니다.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려면 녹차는 아침 점심 저녁으로 하루 총 3잔이 좋다고 해요.

 

이렇게 하면 최대 1주일에 약 3.4kg를 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소미가 일주일에 4kg을 감량했다고 하니 비슷한 수치죠? 차이라면 오늘 알려드린 방법이 약간은 덜 힘들고 영양가가 더 높다는 점이죠. 덧붙여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후 요요를 방지하는 방법도 알려드릴 게요.

 

 

마이산 맥반석 구운란

COUPANG

www.coupang.com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후에 요요방지하는 방법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후에 요요를 방지하려면(늦추려면) 3일, 7일 주기가 끝난 뒤 갑작스럽게 많이 먹으면 안 됩니다.

2~3일의 기간을 두고 천천히 식사량을 늘려야 한다고 합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로 시작해 3일째부터 정상적인 식사량으로 옮겨가야 합니다.

단기간 다이어트는 장기적으로 하면 몸에 무리가 갑니다. 말그대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고 정상적인 식생활을 해야 해요. 하루 30분 걷기 유산소 운동 잊지 마시고요.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후 건강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몸무게를 계속 유지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전소미가 바나나로 -4㎏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 알랴줌!

#스타 #전소미 #바나나 #다이어트 #전소미다이어트 #바나나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요요방지 #건강 #생활정보 #연예인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꿀팁 #다이어트자극 #간혈적다이어트 #스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영어 #댄스다이어트 #클랜즈다이어트 #다이어트운동

좋은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