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신수지 노래 실력, 수준급 “예쁘고 노래도 잘해”/리듬체조 신수지, 치마 입고 텀블링 시범 ‘화제’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신수지 노래 실력, 수준급 “예쁘고 노래도 잘해”/리듬체조 신수지, 치마 입고 텀블링 시범 ‘화제’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3. 4. 13:00

신수지 노래 실력, 수준급 “예쁘고 노래도 잘해”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4일 방송된 SBS ‘도전 100곡’에서 모델 이선진과 커플을 이뤄 출전한 신수지는 출중한 노래실력을 선보였다. 

 이날 대결에 앞서 은퇴 후 뮤지컬 배우가 꿈이라고 밝힌 신수지는 “아직 실력이 부족하다”며 겸손한 자세를 보였다.
이어 노래 ‘남행열차’ ‘사랑밖에 난 몰라’ ‘네버 엔딩 스토리’를 군더더기 없이 소화해 내면서 준결승까지 진출해 게스트들과 MC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신수지의 노래 실력을 접한 MC 장윤정은 “노래 부르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예쁘다. 성량도 좋은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휘재는 “잘한다. 뮤지컬 섭외 오면 어떡하냐? 당장 계약하자”며 그녀를 치켜세웠다.

 이외에도 신수지는 순식간에 텀블링 연속 3회를 선보이는 등 다재다능함을 뽐내 주변을 놀라게 했다.  




 

 

 



리듬체조 신수지, 치마 입고 텀블링 시범 ‘화제’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의 텀블링이 화제다.

신수지는 4일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에 출연해 깜짝 노래실력과 함께 멋진 2회전 텀블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휘재는 신수지의 출연에 “신수지 씨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수다. 올림픽에서 봐야 될 선수가 ‘도전 1000곡’에 나오셨다”고 소개했다.

MC 장윤정은 “여기서 간단한 체조 동작 가능한 게 있으면 보여 달라”고 요청했다.

이어 신수지가 텀블링을 선보였지만 너무 빠른 속도에 MC들은 한번 더 요청했고 연속 2회 텀블링 성공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신수지의 텀블링에 출연진들은 “쉽게 볼 수 있는 장면이 아니다. 너무 유연하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사희. 신수지 노래 실력, 구지성 ,신수지 노출 ,신수지 노래 ,손연재, 정다래 ,신수지 엉덩이, 김윤희 이슬아, 신지수 싸가지, 신수지 점, 신수지 움짤, 신수낚시터, 신수지 은퇴, 신지수 노출 ,조예원 ,손연재신수지, 체조신수지, 스타골든벨신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