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전효성, 日 콘서트서 5kg 감량한 모습으로 등장 '깜짝'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전효성, 日 콘서트서 5kg 감량한 모습으로 등장 '깜짝'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3. 9. 21:16

전효성, 日 콘서트서 5kg 감량한 모습으로 등장 '깜짝'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일본 공연에서 '한국의 비욘세'로 등극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시크릿은 지난 5일부터 3회간 진행된 일본 첫 단독 콘서트 'Secret 1st Japan Tour "SECRET TIME" 2012'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번 공연에서 시크릿은 국내에서의 히트곡과 일본에서 발표한 곡들을 통틀어 총 20곡의 화려한 무대를 통해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였고, 멤버들의 솔로 무대도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전효성은 5kg의 살을 감량한 모습으로 등장해, 비욘세의 'Naughty Girl'과 'Crazy in Love'를 완벽하게 소화해 '한국의 비욘세'로 등극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편 전효성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전효성", "일본에서도 멋진 활동 부탁드려요", "전효성 멋지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시크릿' 전효성, 5kg 빼자 '한국의 비욘세' 극찬받아


중을 5kg 감량한 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전효성의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한국의 비욘세”라며 극찬했다.

전효성은 5일 일본에서의 첫 투어 콘서트 ‘Secret 1st Japan Tour(SECRET TIME) 2012’에서 5kg을 감량해 날씬해진 몸매를 과시했다.

군살이 빠지고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더욱 빛나는 모습이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남자들은 비쩍 마른 것보다 저런 몸매를 정말 좋아한다”, “한국의 비욘세,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효성 5kg 감량 "한국의 비욘세로 거듭나 섹시미로 남심 흔들어" 

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전효성이 5kg를 감량,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시선을 끌었다.

3월5일부터 일본 오사카, 나고야, 도쿄에서 첫 투어 콘서트 ‘SECRET TIME 2012’를 개최하고 일본 팬심 사로잡기에 나선 시크릿이 총 3회의 공연을 통해 위상을 드높였다.

이날 공연은 3D LED 영상배경으로 오프닝곡 ‘매직’으로 시작됐다. 이어 ‘샤이보이’, ‘별빛달빛’ 등 국내 히트곡과 일본에서 발표노래 등 총 20곡으로 무대를 채웠다.

또 멤버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솔로 무대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전효성은 5kg를 감량한 뒤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전효성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더욱 빛을 발했다.

또한, 전효성은 힘있는 가창력을 과시하며 비욘세의 ‘나티 걸’(Naughty Girl)과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를 완벽하게 소화해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시크릿은 첫 번째 일본 투어를 시작으로 해외 활동의 폭을 점차 넓혀나갈 계획이다

 

2012/03/03 - [문화 연예/ 핫 이슈] - 전효성 귀요미 셀카 시선집중 "목쿠션 마저도 귀여워~"
2012/01/20 - [문화 연예/ 핫 이슈] - ‘서울가요대상’ 시크릿 전효성



전효성 출렁출렁 전효성 비키니 시크릿 전효성 징거 싸움 송지은 전효성 남자친구 한선화 징거 전효성 몸무게 전효성 움짤 전효성 글래머 효성 현아 전효성 인하대 전효성 직캠 지나 전효성 학교 전효성 고등학교 전효성 몸무게 공개 효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