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양현석 "이은주와 결혼, 치명적 오점 남겼다" 양현석 "첫눈에 반한 이은주 3년 짝사랑-9년 열애"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양현석 "이은주와 결혼, 치명적 오점 남겼다" 양현석 "첫눈에 반한 이은주 3년 짝사랑-9년 열애"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5. 21. 13:45

양현석 "이은주와 결혼, 치명적 오점 남겼다"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이 아내 이은주와의 연애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21일 밤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 양현석은 지난 주 1편에 이어 자신의 소속사 가수이자 현재 아내인 이은주와의 연애 및 결혼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양현석은 “결혼으로 인해 자신이 치명적인 오점(?)을 남겼다”고 밝혔다. 양현석의 발언은 평소 소속 연예인들의 사생활 관리완벽한 YG엔터테인먼트 상황에서 이은주가 바로 자신이 키우던 소속사 가수였기 때문.
 
   앞서 YG 소속 그룹 투애니원의 멤버 산다라박은 양현석으로부터 '연애금지령'을 받았다고 불만을 토로한 바 있다.

   양현석은 “소속 가수가 되기 전 이미 이은주를 눈여겨봤다”며 “첫 눈에 반해 3년간 짝사랑을 했다”고 고백눈길을 끌었다.
 
   이은주는 지난 2002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여성 R&B 그룹 '스위티(SWI.T.)'의 멤버로 2004년 돌연 해체, 혼성 그룹 무가당으로 활동했다.

   양현석이 공개하는 이은주와의 숨겨진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가족이야기, 엔테테인먼트 대표의 성공스토리는 오늘밤 11시15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닌한가'를 통해 방송된다

 

양현석 "첫눈에 반한 이은주 3년 짝사랑-9년 열애"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가수 출신 아내와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양현석은 21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평소 소속 연예인들의 사생활 관리철저한 점을 상기시키면서 "결혼으로 인해 치명적인 오점(?)을 남겼다"고 운을 뗐다.

양현석은 "소속가수가 되기 전부터 이은주를 눈여겨봤다"며 "첫 눈에 반해 3년간 짝사랑했다. 이후 9년간 소속사를 비롯해 주변 사람들에게 비밀로 한 채 열애를 했다"고 밝혔다.

양현석은 지난 2010년 이은주와 결혼해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이은주는 그룹 젝스키스 출신 이재진의 여동생으로 지난 2002년 그룹 스위티로 데뷔할 당시 오빠를 꼭 닮은 외모로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