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오초희, C컵 자연산 가슴 발언 ‘진짜일까 아닐까?’‘C컵녀’ 오초희, 몸매관리 비법 알고봤더니…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오초희, C컵 자연산 가슴 발언 ‘진짜일까 아닐까?’‘C컵녀’ 오초희, 몸매관리 비법 알고봤더니…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6. 1. 11:36

오초희, C컵 자연산 가슴 발언 ‘진짜일까 아닐까?’   

 

 

“깜짝 고백은 진짜?”
최근 성형 고백으로 화제를 모은 오초희가 이같은 발언으로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대체 어느 정도이길래 가슴 성형설이 일었는지 과거 출연작에서의 모습을 통해 살펴봤다.

오초희는 2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패션앤 '스위트룸 4'에 출연해 "내 몸매는 자연산"임을 강조하며 몸매, 피부 등을 직접 관리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초희는 이날 "평소 시스루룩과 비키니를 가장 사랑한다"고 전했다. '스위트룸 4' 촬영 당일 스킨색의 시스루룩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 오초희는 "외국이었다면 시스루 안에 속옷을 입지 않았을 것"이라고 깜짝 발언을 했다.

그는 또 '스위트룸 4'에서 전문가 수준의 기술로 피부와 몸매를 직접 관리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피부관리사 자격증, 요가강사 자격증 등 10종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한 오초희는 전신을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관리의 달인'이라며 '꽉 찬 C컵'을 자랑하는 가슴 사이즈와 특별한 가슴관리 노하우를 소개했다.

오초희는 글래머 몸매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연예인이다. 이는 최근 그가 출연한 tvN ‘롤러코스터-총맞은 것처럼’에서도 엿볼 수 있었다. 탄탄한 S라인에 글래머러스한 가슴 덕분에 남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한편 '스위트룸 4' MC 김새롬과 에이미는 오초희와 함께 성형에 대해 솔직하고, 허심탄회한 이야기는 2일 자정 방송된다.

 

 


‘C컵녀’ 오초희, 몸매관리 비법 알고봤더니…

최근 당당하게 성형 고백을 해 화제가 된 오초희가 또다시 깜짝 발언을 펼쳐 눈길을 끈다.

티캐스트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매주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되고 있는 ‘스위트룸 4’에는 ‘대세녀’ 오초희가 출연한다. ‘베이글녀’로 유명세를 탔던 오초희는 ‘스위트룸 4’를 통해 “내 몸매는 자연산”임을 강조하며 몸매, 피부 등을 직접 관리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글래머 몸매의 오초희는 평소 시스루룩과 비키니를 가장 사랑한다고 밝혔다. ‘스위트룸 4’ 촬영 날에도 스킨색의 시스루룩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 오초희는 “외국이었다면 시스루 안에 속옷을 입지 않았을 것”이라고 깜짝 발언을 펼쳤다.

오초희는 ‘스위트룸 4’에서 전문가 수준의 기술로 피부와 몸매를 직접 관리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피부관리사 자격증, 요가강사 자격증 등 10종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한 오초희는 전신을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관리의 달인’이라고. 얼굴은 성형 고백을 했지만 몸매는 당당히 자연미인임을 밝힌 그녀는 ‘꽉 찬 C컵’을 자랑하는 가슴 사이즈와 특별한 가슴관리 노하우까지 모두 소개했다. 오초희는 완벽 몸매 비결로 ‘무조건 걷기’를 추천하며 직접 애용하는 ‘엉덩이 마사지 기계’를 보여줬다.

또한 피부관리사 자격증 보유자답게 ‘피부박사’를 자청한 오초희는 쌀겨가루를 포대자루에 가득 쌓아놓고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쌀겨 마니아’였다. 그녀의 가정용 소형 냉장고에는 스킨케어 제품들로 가득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스위트룸 4’ MC 김새롬과 에이미는 오초희와 함께 성형 캠페인을 펼쳤다. 성형에 대해 솔직하고,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눈 세 사람은 각자 성형에 대한 이색 정의를 내렸다고. MC 김새롬은 “성형은 과학”, 에이미는 “성형은 미래”, 오초희는 “성형은 마법”이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명품몸매’ 오초희의 똑부러지는 자기관리비법은 2일 밤 12시 FashionN ‘스위트룸4’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