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음중' 지나, 완벽 바디라인+섹시 퍼포먼스 '역시 명불허전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음중' 지나, 완벽 바디라인+섹시 퍼포먼스 '역시 명불허전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6. 9. 18:35

'음중' 지나, 완벽 바디라인+섹시 퍼포먼스

'역시 명불허전  

가수 지나가 섹시하면서도 귀여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나는 6월 9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투핫(2HOT)'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섹시한 매력이 가득 묻어나는 퍼포먼스남성 팬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지나는 포인트 안무인 '찰벅지 춤'을 통해 완벽한 바디라인을 과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투핫'은 지나의 다채로운 매력의 목소리가 지니는 폭발적 가창력과 성숙해진 여성미를 극대화 한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원더걸스, 인피니트, 틴탑, 지나, 비원에이포, 백지영, 비에이피, 에이핑크, 허영생, 달샤벳, 에이젝스, 빅스, JJ 프로젝트, 주니엘, 김조한, 달마시안, 엠

 

 

 


 

 

 

 

 

 

 

 

 

 



 

 

 

 

 

 

 

 

 

 

 

 

 

 

 




 

 

 

 

 

 

 

 

 

 

 

 

 

 

 

 

 

 

 

 

 

아이비, 쉬즈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지나, 미친 몸매 명품 각선미 뜨거운 붉은빛 유혹

 

지나(G.NA)가 무결점 각선미를 뽐냈다.

지나는 9일 MC 태연 티파니 서현(소녀시대-태티서)의 사회로 생방송된 MBC TV '쇼 음악중심'에서 '투 핫(2 HOT)' 무대를 가졌다.

지나는 지난달 22일 미니음반 '블룸(Bloom)'을 발표했다. 지나는 작사와 작곡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아이돌 가수가 아닌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줬다.

타이틀 곡 '투 핫'은 기존의 복고 리듬과 일렉트로닉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브리스와 리얼 베이스를 통해 더욱 역동적이고 세련되게 완성됐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원더걸스 달샤벳 주니엘(Feat. C.N.BLUE 정용화) 비에이피(B.A.P) 인피니트 틴탑(TEEN TOP) 지나(G.NA) 백지영(Feat. 달마시안 사이먼) 비원에이포(B1A4) 에이핑크(Apink) 달마시안 허영생 제이제이프로젝트(JJ Project) 빅스(VIXX) 에이젝스(A-JAX) 엠아이비(M.I.B) 쉬즈(She'z) 김조한(Feat. 후니훈 NACO) 등이 무대를 빛냈다.

사진=MBC TV '쇼 음악중심'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