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선예 유모차 선물, 임신7개월 '더 예뻐진 얼굴' 뽐내며 '급방긋'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선예 유모차 선물, 임신7개월 '더 예뻐진 얼굴' 뽐내며 '급방긋'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3. 8. 28. 17:33

선예 유모차 선물, 임신7개월 '더 예뻐진 얼굴' 뽐내며 '급방긋'

'선예 유모차선물'

 예비엄마 선예가 뜻밖의 선물에 감사한 마음을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선예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머나. 한국에서 날라 온 뜻밖의 선물!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커다란 상자 앞에서 미소 짓고 있는 선예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국에서 보내 온 선물은 다름아닌 유모차다. 현재 임신 중인 선예를 위해 보내 온 것으로 예상치 못한 선물에 선예는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또한 아이돌 최초 유부녀 이자 예비엄마인 선예의 변함없는 미모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에 선예 유모차 선물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비 엄마 선예, 유모차 선물 신났네요", "선예 유모차 선물 좋아하다니! 벌써 엄마 다 됐군요", "선예 유모차 선물, 누군지 몰라도 센스 짱", "선예 유모차 선물 사진 보니 정말 엄마되는 것이 실감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선예는 지난 1월 캐나다 교포 선교사 제임스 박과 2년 여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원더걸스 활동을 중단한 선예는 현재 임신 7개월이며 최근 방송인 이미나가 SNS를 통해 선예는 출산 후 아이티 선교사 생활을 할 예정임을 전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