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현영 웨딩사진 현영 결혼 무한도전 현영 노출 현영 성추행 송지효 김종민 현영 엉덩이 채연 레인보우 현영 현영 남자친구 현영 남편 현영 고려대 현영 나이 현영 김종민 결별 이유 현영 학력 ..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현영 웨딩사진 현영 결혼 무한도전 현영 노출 현영 성추행 송지효 김종민 현영 엉덩이 채연 레인보우 현영 현영 남자친구 현영 남편 현영 고려대 현영 나이 현영 김종민 결별 이유 현영 학력 ..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2. 20. 16:32


  • VIHRU8Z2774YFF7Z1HHc


    현영 웨딩사진

  • '베라왕 입은' 현영, '초호화' 3월의 신부된다! 

    방송인 현영이 결혼을 앞두고 수줍은 3월의 신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사진에서 예비신부 현영은 8등신의 S라인을 뽐내며 바비인형 같은 드레스 자태를 과시했다. 고급스러운 클래식 컨셉으로 촬영된 웨딩사진은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신부 현영의 매력을 다채로운 컷으로 담아냈다.

    이날 웨딩촬영은 유명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하는 에스휴(S休) 선덕 원장이 참여해 2012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동안 메이크업으로 현영의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웨딩사진 속 현영은 NY브라이덜&필리파에서 선택한 오간자실크 소재의 베라왕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러블리한 신부의 모습을 마음껏 드러냈다. 또한 완벽 S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불망 소재의H라인 림아크라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예비신랑 역시 전통 턱시도 느낌의 깔끔한 블랙 수트로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현영의 웨딩스타일링을 총괄한 듀오웨드 관계자는 “예비신랑이 워낙 훤칠한 훈남이라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현영씨와 어울려 모델 커플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며 “긴 촬영 내내 현영씨를 배려하는 예비신랑의 다정한 모습에서 두 사람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현영의 결혼식은 3월 3일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오후 5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결혼식 축가는 손호영, 노을, 알리, 써니힐, 사회는 붐이 맡으며, 신혼여행은 하와이로 7박 9일 일정으로 떠날 예정이다.   




      


    현영, 웨딩화보 공개 "드레스도 몸매도 명품



    다음 달 결혼을 앞둔 현영이 웨딩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사진 속 현영은 고급소재로 된 드레스를 입어 우아한 매력을 뽐내는 한편 아름다운 몸매로 바비인형같은 자태를 드러냈습니다.

    웨딩스타일링 담당자는 “예비신랑이 워낙 훤칠한 훈남이라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현영과 어울려 모델 커플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영씨 행복하게 사세요”, “드레스도 멋지고 신부도 예뻐요”, “인형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