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新 베이글녀’ 오초희, 피하고 싶은 과거사진 新 베이글녀’ 오초희, 피하고 싶은 과거사진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新 베이글녀’ 오초희, 피하고 싶은 과거사진 新 베이글녀’ 오초희, 피하고 싶은 과거사진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4. 30. 20:13

新 베이글녀’ 오초희, 피하고 싶은 과거사진 新 베이글녀’ 오초희, 피하고 싶은 과거사진   

 

신인배우 오초희(27)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그의 과거 캐기로 이어지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오초희 과거사진’이라는 제목으로 그의 초등학교와 대학교 졸업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오초희의 과거 모습은 현재와 다름없이 선하고 귀여운 이미지다. 하지만 쌍꺼풀 없는 눈과 볼륨감 실종된 몸매는 데뷔 후와 다소 차이를 보이는 게 사실.
 
특히 지난 29일 방송된 tvN ‘롤러코스터’(이하 롤코)에서 오초희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공개되면서 현재와 다른 그의 외모는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오초희 과거 사진 좀 충격적이네”, “지금 예쁘면 됐지 뭐”, “얼굴은 대학 때 튜닝을 마친듯하지만 몸매는 확실히 다르네”, “과거 사진 괜히 봤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초희는 2006년 함양 아가씨 출신으로 왁스의 ‘전화한번 못하니’ 뮤직비디오와 케이블방송 등에 출연했으며, 2010년 남아공월드컵 ‘한국 대 아르헨티나’ 경기에서 상대국의 국기를 리폼한 유니폼에 발자국 무늬를 새겼다가 논란의 대상이 된 바 있다.

 

스타·연예인,압구정 가슴녀 ,롤러코스터, 총맞은것처럼 오초희, 롤러코스터 2 박주영, 나라망신 한유라, 오초희 움짤 ,오초희 비키니, 홍아름 조아정 두여자닷컴 임지영 오초희 ,과거사진 롤러코스터2 총맞은것처럼 소개팅... 오초희, 아르헨티나 아르헨녀 오초희, 가슴성형 이연두 롤러코스터 총맞은것처럼 소개팅녀 오초희 롤러코스터,상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