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포미닛 허가윤, '빛과그림자' 합류…80년대 톱가수 도전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포미닛 허가윤, '빛과그림자' 합류…80년대 톱가수 도전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5. 4. 19:49

포미닛 허가윤, '빛과그림자' 합류…80년대 톱가수 도전   

 이번 주 첫 촬영을 앞두고 있는 허가윤은 1980년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그룹 ‘퍼플시스터즈’의 리더 ‘현경’역할을 맡아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극중 허가윤이 속한 그룹 ‘퍼플시스터즈’는 80년대 당시로서는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음악, 그리고 패션을 선보이는 트렌드세터로서 화려한 무대와 의상으로 주목을 끌 예정이다.

 허가윤은 이 작품에서 항상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트렌디한 스타일로 주목을 끌어온 포미닛의 스타일리시함을 80년대 디바로 변신,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허가윤이 맡은 ‘퍼플시스터즈’의 리더 ‘현경’역할은 극의 전개상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인물이라 신중한 선택을 요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허가윤은 ‘빛과 그림자’에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연기파 선배님들과 함께하는 작품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가수 역할이라 더 흥분되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도 “지금 내가 서 있는 무대와는 다르게 가수로서 그리고 처음 연기하는 연기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 연기 공부도 꼼꼼히 더 하고 80년대의 스타일을 재해석해서 새로운 패션스타일을 보여드리는 것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빛과 그림자’ 제작진은 “노래, 춤, 패션 등 다방면에서 매력을 한꺼번에 보여줄 수 있는 인물을 찾던 중 퍼포먼스 그룹의 메인보컬로 눈을 돌렸다”며 “평소 패셔니스타로 세련된 이미지구축해 온 허가윤이 80년대 디바로 변신하게 되어 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