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걸그룹 나이 서열 화제, 1위와 막내 나이차이가 무려 16살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걸그룹 나이 서열 화제, 1위와 막내 나이차이가 무려 16살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5. 6. 13:45
걸그룹 나이 서열 화제, 1위와 막내 나이차이가 무려 16살

 걸그룹들의 나이 서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걸그룹 나이 서열'이라는 제목으로 국내 걸그룹 멤버들을 나이순으로 나열한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걸그룹 나이 서열로 1위는 애프터스쿨 멤버 가희가 차지했으며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다. 이어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미료, 나르샤가 30세로 2위를 차지했다. 또한 2NE1 박봄과 산다라박은 28세로 8,9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반면 걸그룹의 나이 서열 중 최하위는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이며 1996년생으로 왕언니인 가희와 무려 16살 차이가 난다.

걸그룹 나이 서열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희가 늦게 데뷔했구나", "미성년자들은 데뷔 못하게 해야 돼", "요즘 걸그룹들은 너무 어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걸그룹 나이 서열, 1위는?

걸그룹 나이 서열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걸그룹 나이 서열'이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물이 게재됐다.

게시물에는 애프터스쿨, 투애니원, 에이핑크, 걸스데이, 티아라 등 걸그룹 멤버의 나이가 정리돼있다.

특히 걸그룹 서열이 가장 높은 사람은 애프터스쿨의 가희로 가장 막내인 에이핑크 오하영과 무려 16살 차이가 나 웃음을 자아낸다.

'걸그룹 나이 서열'을 접한 누리꾼들은 "걸그룹 나이 서열, 가희 짱", "걸그룹 나이 서열, 차이가 많이 나는구나", "걸그룹 나이 서열, 신선하고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