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미코 출신 배우 이하은, 5년 비밀결혼 끝에 파경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미코 출신 배우 이하은, 5년 비밀결혼 끝에 파경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5. 18. 14:01

미코 출신 배우 이하은, 5년 비밀결혼 끝에 파경 

 

영화 '회초리'와 '싸움' 등에 출연했던 배우 이하은이 5년간 비밀리에 결혼생활을 유지하다 최근에 파경을 맞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은은 지난 1월 매니지먼트 관련 사업가인 남편을 상대이혼위자료 청구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맞서 남편도 재살 분할을 요구하는 반소를 제기한 상태다.

이번 이혼 소송으로 이하은이 그간 비밀리에 결혼생활을 해온 것이 드러나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다. 2007년 혼인 신고를 했고 2010년에도 한 차례 부부관계에 위기를 겪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2000년 미스코리아 포토제닉상을 받으며 연예계에 입문한 이하은은 2006년부터 2년간 SBS '로또 추첨 방송'에 출연했고, 영화 '이장과 군수' '회초리', 드라마 '비포 앤 애프터 성형외과' 등에도 얼굴을 비췄다.
 

 

'파경' 이하은

 


 

 

 

 



 

 

 

 

 

 




 

 


 

 

 

                               


 

 

 

 

 

 

 

 

 

 

 

 

 

 

 

 

 

 

 

 

, "로또걸이었어?" 과거 이력 살펴보니…

 5년간 비밀 결혼을 유지해오다 현재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인 미스코리아 출신 연기자 이하은(본명 이연옥)의 과거가 새삼 화제다.

이하은은 지난 2000년 미스코리아 포토제닉 수상 경력을 토대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눈길을 끄는 것은 '로또걸' 출신의 또 다른 과거다. 이하은은 지난 2006년부터 2007년까지 2년간 SBS '로또 추첨 방송' MC로 나와 '로또걸'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에 뛰어든 것은 그 이후다. 지난 2002년 영화 '하얀 방' 단역으로 출발했지만 이후 영화 '이장과 군수' '싸움' '회초리'와 드라마 '비포&애프터성형외과' '스파크' 등에 출연하며 그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

한편, 18일 한 언론 매체는 이하은이 연예매니지먼트 관련 사업가 A씨와 5년간 비밀 결혼을 유지해오다 지난 1월 이혼 및 위자료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