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소유진, 15살 연상 백종원 대표와 결혼 “배려심에 반했어요…”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소유진, 15살 연상 백종원 대표와 결혼 “배려심에 반했어요…”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11. 29. 12:47

소유진, 15살 연상 백종원 대표와 결혼 “배려심에 반했어요…”  

 

소유진 과거 발언, "부모님 30세 차이, 아빠 같은 사람 만날래요…"

배우 소유진이 사업가 백종원씨와 웨딩마치를 올린다.

소유진 소속사 아시아브릿지컨텐츠는 지난 28일 “소유진이 내년 1월 백종원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최근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 날짜를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소유진과 백종원 대표는 배우 심혜진의 소개로 지난 봄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두 사람은 스스럼없이 데이트를 즐기는 등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열애 사실이 세간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소유진의 최측근은 지난 27일 한 매체를 통해 “나이차이가 꽤 나는 만큼 백모씨가 큰오빠처럼 소유진을 자상하게 챙긴다. 세세한 것 까지 보살펴주는 모습에 평생을 함께 하기로 결정한 것 같다”고 전다.

소유진의 예비신랑인 백종원씨는 ‘새마을식당’ 등 다수의 프랜차이즈를 갖고 있는 요식업체 대표. 그는 1994년 외식사업을 시작한 이후 18년 동안 18개 브랜드 282개의 점포를 거느리고 있는 성공한 사업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