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차예련 무보정 직찍, 포토샵 필요없다 ‘신이 내린 각선미’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차예련 무보정 직찍, 포토샵 필요없다 ‘신이 내린 각선미’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2. 17. 12:40

차예련 무보정 직찍, 포토샵 필요없다 ‘신이 내린 각선미’

배우 차예련이 무보정 직찍에서도 완벽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을 중심으로 진정한 하의실종, 이기적인 각선미 소유자라는 제목의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은 여성 의류 화보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차예련의 보정 전과 후 모습을 함께 담고 있다. 재킷에 가려 보이지 않을 정도의 짧은 팬츠를 입고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에서 강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특히 놀라운 것은 원본과 포토샵으로 몸매 보정을 거친 사진에서 차이점을 전혀 느낄 수 없다는 점이다. 전후 사진이 극심한 차이를 보이는 몇몇 화보와 달리 원본 그대로도 훌륭한 차예련의 몸매는 감탄이 절로 난다.

 누리꾼들 또한 어느게 보정 후 인지 한참 들여다 봤다’ ‘정말 신이 내린 각선미네요’ ‘무보정 사진 올킬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차예련 무보정 각선미 "우월한 8등신 몸매"

배우 차예련의 무보정 각선미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17일 인터넷 게시판에서는 ‘차예련 무보정 각선미’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화보 촬영 중인 차예련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차혜련은 블랙 테일러드 재킷과 글래디에이터 킬힐을 매치한 채 하의를 입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몸매 보정 등을 거치지 않은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차혜련은 완벽한 각선미를 구사하고 있어 보는이들의 탄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예련 무보정 직찍 정말 우월하네”, “보정 필요 없는 우월한 몸매 부러워”, “8등신 몸매 부러워”, “다리 정말 길다”는 반응이다

                               


[##_1C|cfile25.uf@2030F9484F3DCBF72BCF0D.jpg|width="482" height="499" alt="" filename="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