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소희 황금비율 “베이비 페이스+아찔한 뒤태, ‘명품몸매’”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소희 황금비율 “베이비 페이스+아찔한 뒤태, ‘명품몸매’”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2. 15. 17:10

소희 황금비율 “베이비 페이스+아찔한 뒤태, ‘명품몸매’” 


원더걸스 소희 황금비율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소희는 최근 패션 브랜드 타미 힐피거 데님의 ‘2012년 뮤즈’로 선정돼 화보를 촬영했다.
 
베이비페이스와 황금비율 몸매를 자랑하는 소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응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소희의 황금비율 뒤태를 엿볼 수 있는 화보는 수줍으면서도 과감한 포즈, 매혹적인 눈빛과 함께 명품몸매를 입증했다.
 
소희는 다리라인이 강조되는 스키닛핏 데님팬츠와 데님 재킷을 매치해 허리라인이 과감히 드러나는 청청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소희 황금비율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비율은 정말 타고난 듯”, “소희 더 이상 소녀가 아니야”, “청바지 모델의 샛별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희 '황금비율' 몸매…"볼수록 감탄 뿐"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소희가 브랜드 화보를 통해 '황금비율' 몸매를 선보여 화제다.

최근 패션 브랜드 타미 힐피거 데님의 '2012년 뮤즈'로 선정된 소희는 화보 촬영을 통해 실용적인 스타일링은 물론 과감한 포즈와 섹시한 뒤태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화보에서 소희는 허리 라인을 살짝 노출하며 늘씬하고 섹시한 데님 뒤태를 드러냈으며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과 풍성한 웨이브 헤어로 성숙한 이미지도 강조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소희가 첫 화보 촬영이었음에도 모델 못지않은 능숙한 자세로 촬영에 임했다"며 "콘셉트에 따라 다양한 자세와 표정을 연출했다"고 평했다.

한편 소희의 '황금비율' 몸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월한 8등신 비율" "볼수록 감탄 뿐" "너무 부럽습니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소희 황금비율 몸매 "뒤태 아찔!", "몸매가 이뻐","8등신?,9등신?"

소희 황금비율 몸매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소희가'황금비율' 몸매를 과시해 화제다.

패션 브랜드 타미 힐피거 데님은 소희를 '2012년 뮤즈'로 선정해 화보를 촬영했다. 소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완벽한 뒤태를 엿볼 수 있는 포즈와 매혹적인 눈빛을 드러내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타미 힐피거 데님 관계자는 "소희는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모델 못지않은 능숙한 자세로 촬영에 임했다"며 "특히 화보 콘셉트에 따라 다양한 제스처와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고 극찬했다.

소희 황금비율 몸매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황금비율입니다", "8등신 9등신 할 것 같은 우월한 몸매입니다", "소희 청바지 뒤태 아찔하다", "이뻐~뒤태 몸매가 아주~이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