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공현주 발렌타인데이룩, 각선미 종결자 '놀라운 11자'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공현주 발렌타인데이룩, 각선미 종결자 '놀라운 11자'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2. 14. 16:16

공현주 발렌타인데이룩, 각선미 종결자 '놀라운 11자'

탤런트 공현주가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공현주는 최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스런 콘셉트로 진행한 자신의 쇼핑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공현주는 화사한 핑크색 셔츠에 흰색 셔링 가디건과 여성스러운 트위드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한 매력을 강조했다.

공현주는 "발렌타인데이 데이트에서 차도녀 스타일보다는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포인트 컬러로 핑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공현주 발렌탄인데이룩을 접한 누리꾼들은 "11자 다리 너무 부럽다",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러블리 룩", "패션의 완성은 역시 몸매인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공현주,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달콤 코디법 제안

쇼핑몰 CEO로 변신한 공현주가 사랑을 부르는 발렌타인데이 코디 방법을 제안했다.

공현주는 오늘 밸렌타인데이를 콘셉트로  진행한 자신의 쇼핑몰 '스타일주스'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공현주는 화사한 핑크색 셔츠에 흰색 셔링 가디건과  여성스러운 트위드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한 매력을 강조했다.

공현주는 "발렌타인데이 데이트에서 차도녀 스타일보다는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포인트 컬러로 핑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핑크색은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효과가 있어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만드는 필수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에 어울리는 코디 방법",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러블리 룩”, “초콜릿보다 중요한 발렌타인데이 코디법”, “패션의 완성은 역시 몸매인가요?” 등의 반응이다.

한편 공현주는 8개월 전 오픈한 연예인쇼핑몰 '스타일주스'의 성공으로 대박 연예인 쇼핑몰 CEO 반열에 올랐으며, 그동안 꾸준히 사회봉사 활동을 해온 공로로 지난 12월 보건복지부 장관상과 대한민국 나눔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