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안미선 - ‘화성인’ 황금비율녀, 한예슬-김태희 대역까지…그녀의 정체는?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안미선 - ‘화성인’ 황금비율녀, 한예슬-김태희 대역까지…그녀의 정체는?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2. 14. 12:52

안미선 - ‘화성인’ 황금비율녀, 한예슬-김태희 대역까지…그녀의 정체는? 
 
미녀스타들의 몸매 대역을 맡아온 ‘황금비율녀’가 화제다.

2월13일 방송된 tvN ‘화성인 X파일’에서는 175cm의 큰 키게 36-24-38의 몸매 황금 비율을 자랑하는 안미선(29) 씨가 출연했다.

안 씨는 한예슬 속옷 광고 속 가슴 라인, 황정음 운동화 광고 속 레깅스 몸매의 실제 주인공으로 완벽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지난해 10월 방영한 KBS 드라마 ‘포세이돈’에서는 정주리의 비키니 뒤태를 대신 자랑한 주인공이기도 하다.

당시 극중 정주리는 해변을 거니는 뒤태 미인으로 등장, 최시원의 시선을 고정시켰지만 그에게 돌아서 얼굴을 보이자 최시원은 급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방송 직후 ‘정주리 뒤태’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화성인 황금비율녀’ 안 씨는 실제 실내 수영장에서 비키니 몸매를 드러내 정주리의 뒤태 주인공이 분명함을 인증했다. 군살 없는 글래머 몸매로 주위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안 씨는 톱 여배우와 본인의 몸매를 비교했을 때 누가 더 괜찮다고 생각하냐?라는 질문에 “이리 말해도 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난 직업이 바디 모델 아닌가. 몸매는 내가 더 예쁘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어 실제 수익이 얼마나 되냐는 질문에 “대기업 다니는 과장 연봉 정도다”라며 솔직한 답을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안미선 36-25-37 황금비율녀



이날 안 씨는 완벽한 황금 비율의 몸매 비결로 밖에서나, 집에서나 타이트한 의상을 고수하는 것과 요가 스트레칭 등의 꾸준한 운동을 꼽았다.

한편 방송 후 포털 사이트에서 ‘화성인 황금비율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안미선 씨는 토탈 뷰티 케어 센터 요가투바비의 모델 워킹 클래스 강사로 활동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우리나라에서 백만분의 1정도로 나올까 말까 한 황금비유을 소유하고 있는 모델로도 유명한 그는 현재 요가투바비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신체밸런스, 워킹연습 등의 교육과정으로 워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화성인 황금비율녀 안미선, "톱 여배우보다 내 몸매가 더 예뻐‥"


'화성인'에 ‘황금비율녀’가 등장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화성인 X파일’에 보디모델로 활동 중인 황금비율녀 안미선 씨가 출연해 자신의 신체사이즈를 공개했다.

안미선 씨는 레깅스 몸매가 돋보인 황정음의 운동화광고와 풍만한 가슴이 빛을 발했던 한예슬의 속옷광고 등의 보디 모델로 활약했다. 특히 지난해 10월 방송된 KBS 2TV ‘포세이돈’에서 뒤태 미인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안미선 씨는 "톱 여배우와 본인의 몸매를 비교했을 때 누가 더 괜찮다고 생각하나?"라는 질문에 "이런 말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난 보디 모델 아닌가. 몸매는 내가 더 예쁘지 않나 생각한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집에 있으면 많이 먹기 때문에 살이 찌기 쉽다"라며 "집에서도 타이트한 의상을 고수하고 자기 전에는 스트레칭으로 꼬박꼬박 몸을 풀어준다"고 덧붙였다.

또한 "실제 수익이 얼마나 되냐"는 질문에 "대기업 다니는 과장 연봉 정도다"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