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무신’ 홍아름, 볼 때마다 매맞아.. ‘볼매녀’ 등극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무신’ 홍아름, 볼 때마다 매맞아.. ‘볼매녀’ 등극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2. 13. 17:14

무신’ 홍아름, 볼 때마다 매맞아.. ‘볼매녀’ 등극




배우 홍아름이 MBC 월화드라마 ‘무신’에서 볼수록 매력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홍아름은 지난 2월 12일 방송한 ‘무신’에서 부엌일을 하는 여노비가 되는 과정에서 모진 수난을 겪는 모습으로 열연을 펼쳤다.

그는 극중 김준(김주혁 분)의 첫사랑 월아 역을 맡아 부엌에서 갖은 구박과 매질을 당하며 ‘볼매녀’라는 호칭을 얻기도 했다.

‘볼매녀’란 ‘볼수록 매력적인 여자’라는 인터넷 신조어로, 월아 역의 그가 선보이는 매력적인 모습과 더불어 등장 때마다 호되게 매를 맞으며 ‘볼 때마다 매 맞는 여자’로 등극한 그를 지칭하는 말이다.

그의 수난은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과 눈물을 선사했다. 특히 김준과 헤어지게 되는 신에서 눈물을 흘리며 절규하는 모습은 촬영팀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촬영 관계자는 “홍아름은 어린 나이로서는 보기 힘들 정도의 감정컨트롤과 눈물연기로 촬영팀들을 감탄하게 한다”며 “그는 추운 촬영장을 돌아다니며 막내로서 일일이 스태프들을 챙기며 분위기 메이커로 모두에게 사랑 받는 존재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는 KBS ‘인순이는 예쁘다’에서 김현주의 아역으로 데뷔해 KBS 주말 ‘내 사랑 금지옥엽’, SBS ‘드림’, KBS ‘다 줄거야’, ‘락락락’ 등에서 어린 나이답지 않은 출중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무신' 홍아름, 옷 벗고 매 맞고 "꼭 필요한 장면? 너무 선정적?"

MBC 특별기획 드라마 <무신>이 선정성 시비에 휩싸였다.
 
12일 방송된 <무신> 2회에서 '김준'(김주혁)의 첫사랑 '월아' 역의 홍아름을 비롯, 10명 남짓한 여배우들이 일렬로 늘어선 채 옷을 벗고 매를 맞는 장면이 방송됐다.
 
'난장'(고수희)은 도방으로 처음 끌려온 여인들의 몸을 검사한다며 옷을 벗으라고 윽박지르고 '찰싹' 소리가 날 정도로 맨살을 때리며 "윗전에서 너희를 밤에 부르실 때 제대로 구실을 할 수 있는지 없는지를 살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아이들과 함께 보고 있었는데 당황스러웠다"는 반응을 올렸다.
 
한편, 홍아름은 지난 8일 <무신> 제작발표 시사회에서 "여자로서 수치스러웠지만 노예로 살아가기 위해 거쳐야 하는 단계이기에 꼭 필요한 장면이라고 생각했다. 찍고 나서 (노출 장면을) 처음 봤는데 느낌이 잘 살아서 좋았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