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뮤직뱅크' 미쓰에이 착시의상 '등이 훤히 보이는 줄…'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뮤직뱅크' 미쓰에이 착시의상 '등이 훤히 보이는 줄…'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3. 9. 21:30

'뮤직뱅크' 미쓰에이 착시의상 '등이 훤히 보이는 줄…'


걸 그룹 미쓰에이가 몽환적이고도 섹시한 무대로 남성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3월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미스에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ouch’(터치)를 열창했다.

이날 미쓰에이는 붕대의상에 이어 하얀 시스루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애절한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페이와 민, 수지는 등 부분이 살색으로 처리된 의상으로 노출을 한 듯한 착시효과를 줘 눈길을 끌었다.

또 이날 미쓰에이는 빅뱅과 함께 1위 후보에 올랐지만 아쉽게 2위에 머물러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냇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Touch’는 사랑에 상처를 받았지만 그 아픔 속에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다는 내용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반복되는 ‘Touch’라는 가사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미쓰에이, 엠블랙, FT아일랜드, 케이윌, 브라이언, 토니&스매쉬, M4, 박재범, 존박, 나인뮤지스, B.A.P, 지기독, 브레이브걸스, 쇼콜라, 스텔라, 레드애플, WE, 카오스, 스피카, 에일리, EXID, 보헤미안, 씨리얼, 살찐고양이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미쓰에이, 하얀색 시스루 의상으로 청순+섹시 매력 과시


그룹 미쓰에이가 청순한 섹시미로 무대를 장악했다.


미쓰에이는 9일 오후 생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 곡 'Touch'의 무대를 가졌다.


타이틀 곡 'Touch'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아픔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사랑에 상처를 받았지만 그 아픔 속에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다는 내용의 가사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더욱 매력적으로 귓가를 자극한다.


미쓰에이는 이날 몸에 착 달라붙는 하얀색 시스루 의상으로 청순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미쓰에이(miss A) 엠블랙 FT아일랜드 케이윌 존박 나인뮤지스 엠포(M4) 토니 앤 스매쉬(TONY&SMASH) 씨리얼(C-REAL) 보헤미안 스텔라 살찐고양이 레드애플 카오스(CHAOS) 위(WE) 지기독 이엑스아이디(EXID) 스피카(SPICA) 브라이언 비에이피(B.A.P) 쇼콜라 박재범 브레이브 걸스(Brave Girls) 에일리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뮤직뱅크' 미쓰에이, 화이트 시스루룩+요염 웨이브 '눈 감을래~  

걸그룹 미쓰에이가 요염한 매력으로 남자들을 홀렸다.

9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미쓰에이가 '터치'로 최근 대세돌다운 섹시한 카리스마와 우아한 여성미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속이 비치는 흰색 시스루룩으로 몸매를 한껏 자랑하며 느슨하게 몸을 훑는 웨이브와 시선을 사로잡는 엉덩이 댄스로 순간 아찔한 짜릿함을 선사해 역시 미스에이라는 탄성이 나오게 만들었다.

미쓰에이의 타이틀곡 ‘터치’(TOUCH)는 아픔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멤버들의 성숙한 보이스와 곡의 분위기에 걸맞는 미쓰에이만의 비주얼이 애절하게 느껴진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미쓰에이, 엠블랙, FT 아일랜드, 케이윌, 브라이언, 토니안, 스매쉬, M4, 재범, 존 박, 나인뮤지스, B.A.P, 지기독, 브레이브 걸스, 쇼콜라, 스텔라, 레드애플, 위, 카오스, 스피카, 에일리, EXID, 보헤미안, 씨리얼, 살찐 고양이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