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브레이브걸스, 일상복이 더 섹시한 안무영상 화제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브레이브걸스, 일상복이 더 섹시한 안무영상 화제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3. 9. 19:37

브레이브걸스, 일상복이 더 섹시한 안무영상 화제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가 일상복으로 안무연습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브레이브 걸스는 최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칼 군무가 돋보이는 신곡 '요즘 너'의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무대의상인 수트가 아닌 간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민낯 상태로 연습에 열중이다. 특히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있는 예진의 볼륨감 몸매는 남성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영상을 본 네티들은 "운동화를 신어도 각선미는 그대로" "걸그룹 답지 않은 절도 있는 칼군무가 인상적" "일상복이 더 섹시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히트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제작해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은 브레이브 걸스는 신곡 '요즘 너'로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브레이브걸스 민낯으로 안무 연습 중 "몸매밖에 안 보여!"


 

브레이브걸스 민낯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브레이브걸스 민낯 반짝반짝’이라는 제목으로 걸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안무 연습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칼 군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브레이브걸스 민낯 안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예은 폭풍 글래머인 줄 몰랐어”, “브레이브걸스 멤버들 꿀 피부”, “브레이브걸스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신곡 ‘요즘 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