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박민화 천하무적야구단2 천하무적야구단 꿈의구장 천하무적야구단 시즌2 천하무적야구단 서포터즈 노출 천하무적야구단폐지이유 천하무적야구단 다시보기 천하무적 진동초등학교 천하무적..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박민화 천하무적야구단2 천하무적야구단 꿈의구장 천하무적야구단 시즌2 천하무적야구단 서포터즈 노출 천하무적야구단폐지이유 천하무적야구단 다시보기 천하무적 진동초등학교 천하무적..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3. 12. 19:50

박민화 천하무적야구단2 천하무적야구단 꿈의구장 천하무적야구단 시즌2 천하무적야구단 서포터즈 노출 천하무적야구단폐지이유 천하무적야구단 다시보기 천하무적 진동초등학교 천하무적야구단 일구회 천하무적야구단 서포터즈 양준혁 홈런 알바트로스 야구단 천하무적야구단 시청률 천하무적야구단봉황기 천하무적야구단 pd 천하무적토요일 천하무적야구단 소연 

천하무적야구단, 사회인 야구대회 개막전 첫승 


KBS 예능프로그램으로 사랑을 받았던 천하무적야구단이 사회인 야구대회 개막전에서 승리했다.

김성수, 오지호 등 연예인으로 꾸려진 천하무적야구단은 10일 낮 12시 인천 송도 LNG구장에서 열린 ‘2012 푸른저축은행 봉황기 전국사회인야구대회’ 개막전에서 인천팀 쿨독스에게 9대1, 5회 콜드승을 거뒀다.

팀의 간판타자 김성수는 3타수 2안타 1타점으로 맹활약했고, 투수 박민화는 5이닝 3안타 4삼진 1실점(비자책)으로 완투승을 거뒀다.

이 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국대회로, 전국 406개팀 80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3개월간의 대장정을 벌인다. 올해부터는 ‘챌린지 대회’로 성격을 바꿔 선수 출신이 아닌 순수 동호인만 경기에 출전할 수 있다. 



 

 


머리에 공 맞은 천하무적야구단 박동수 

10일 오후 인천 송도 LNG 야구장에서 열린 2012 푸른저축은행 봉황기 전국 사회인야구대회 개막전에서 천하무적 야구단 박동수가 타자의 볼에 머리를 맞고 아파하고 있다.
 


'막강 전력' 천하무적 야구단 "콜드게임이야!"

10일 오후 인천 송도 LNG 야구장에서 열린 2012 푸른저축은행 봉황기 전국 사회인야구대회 개막전에서 천하무적 야구단이 쿨독스를 9:1로 이긴 후 밝은 표정으로 경기장을 나가고 있다.


천하무적야구단 마리오, 이하늘에 하극상? 

10일 오후 인천 송도 LNG 야구장에서 열린 2012 푸른저축은행 봉황기 전국 사회인야구대회 개막전에서 천하무적 야구단 마리오가 이하늘의 목을 잡으며 장난을 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