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헤르미온느'엠마왓슨"영화 똥파리 좋아해" 엠마 왓슨 "한국 영화 '똥파리' 좋아해"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헤르미온느'엠마왓슨"영화 똥파리 좋아해" 엠마 왓슨 "한국 영화 '똥파리' 좋아해"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3. 13. 20:17

'헤르미온느'엠마왓슨"영화 똥파리 좋아해"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헤르미온느 역으로 사랑받은 배우 엠마 왓슨이 양익준 감독의 영화 '똥파리'를 좋아하는 영화로 꼽았다.

엠마 왓슨은 패션잡지 '보그' 인도판 3월호와의 인터뷰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화를 묻는 질문에 '똥파리'를 가장 먼저 언급했다. 그는 "양익준의 '똥파리', 장 피에르 주네의 '아멜리에', 길예르모 델 토로의 '판의 미로' 그리고 리처드 커티스 감독의 모든 작품을 좋아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똥파리'를 좋아한다니, 엠마 왓슨이 영화를 제대로 볼 줄 아는 것 같다" "외국 배우와 감독들도 한국영화에 굉장히 관심이 많다더니 정말인가 보다" "역시 '똥파리'는 대단한 작품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엠마 왓슨 "한국 영화 '똥파리' 좋아해"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로 인기를 끈 할리우드 톱스타 엠마 왓슨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로 한국영화 ‘똥파리’를 꼽았다.

엠마 왓슨은 최근 패션지 ‘보그’ 인도판 3월호 인터뷰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화’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양익준 감독의 ‘똥파리’, 장 피에르 주네의 ‘아멜리에’, 길예르모 델 토로의 ‘판의 미로’, 그리고 리처드 커티스 감독의 모든 작품을 좋아한다”고 답했다.

양익준 감독의 ‘똥파리’는 지난 2009년 개봉한 영화로, 로테르담 영화제에서 최고상인 ‘타이거 상’을 받은 것을 비롯해 다수의 국제 영화제에서 상을 받은 작품이다.

소식을 전해 들은 네티즌들은 “엠마 왓슨이 한국 영화를 안다는 게 너무 신기하다”, “한국 영화가 작품성 있는 영화 중 하나로 꼽혀 기분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