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뮤직뱅크' 린 컴백, 해금 나레이션…이별 감성 '물씬'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뮤직뱅크' 린 컴백, 해금 나레이션…이별 감성 '물씬'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3. 16. 18:59
'뮤직뱅크' 린 컴백, 해금 나레이션…이별 감성 '물씬'

린 컴백, 해금 나레이션 ⓒ KBS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가수 린이 신곡 '곰인형'으로 해금의 지원사격을 받아 전격 컴백했다.

16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는 린이 신곡 '곰인형'으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린은 핫핑크 미니원피스를 입고 애절한 목소리로 '곰인형'을 열창했다.

린의 컴백곡 '곰인형'은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노래한 감성발라드로 해금의 슬픔 가득한 나레이션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스텔라, 지기독, 연지후, NU'EST, 보헤미안, WE, 토니&스매쉬, 살찐고양이, M4, 린, 나인뮤지스, EXID, B1A4, 달샤벳, 브레이브걸스, 존박, 엠블랙, 에일리, FT아일랜드, miss A, 케이윌, 2AM 등이 출연했다.





 

뮤직뱅크’ 린, 해금과 컴백무대 가져 '여전한 애절 보이스'


린이 감성적인 곡으로 돌아왔다.

린은 1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해금의 피쳐링이 돋보이는 ‘곰인형’으로 컴백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린은 분홍색 미니 원피스로 화사한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린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특유의 진지한 표정이 복합돼 더욱 애절한 무대가 완성했다.

린의 ‘곰인형’은 복잡하지 않은 리듬과 바이브의 윤민수와 작사가 민연재만의 독창적인 가사, 해금의 내레이션까지 더해진 미디엄 팝 발라드 곡이다. 기존 린의 보컬에서 최대한 간소화시켜 듣는 이들로 하여금 더욱더 감성적이다.

한편 ‘뮤직뱅크’에는 2AM 케이윌 미쓰에이 FT아일랜드 에일리 엠블랙 존박 브레이브걸스 달샤벳 B1A4 나인뮤지스 린 M4 토니&스매쉬 WE 보헤미안 NU’EST 연지후 지기독 스텔라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