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살찐고양이 살찐고양이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살찐고양이 살찐고양이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3. 17. 17:11

살찐고양이  살찐고양이


 
뉴이스트 살찐고양이 글래머 나인뮤지스 살찐고양이 과거 살찐고양이 예쁜게다니 표절 살찐고양이 노출 맹유나 지피베이직 살찐고양이 꿈만같아요 살찐고양이 예쁜게다니 살찐고양이 내사랑싸가지 꿈만같아요 살찐고양이 꿈만같아서 꿈만같아서 살찐고양이 예쁜게다니 뮤비 살찐고양이 윤두준 유리엔터테인먼트 살찐고양이 팬카페 살찐고양이 이준 살찐고양이 신장

 

살찐고양이가 농구공 들고…



가수 살찐고양이의 의외의 인맥이 화제다.

살찐고양이는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농구스타 문태종, 함누리, 주태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는 2장의 사진과 함께 “12일 인천 전자랜드와 부산 KT의 6강 플레이오프 3차전 응원을 마치고 멋진 오빠님들과”라는 글을 적었다. 살찐고양이는 사진속에서 농구공을 들고 선수들과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키차이 봐 역시 농구선수”, “살찐고양이 의외의 인맥인데?”, “농구 팬 인가보다” 등 의 반응을 보였다.

살찐고양이는 최근 발표한 세 번째 싱글앨범 ‘꿈만 같아요’로 활동 중이다. 



‘인기가요’ 살찐고양이 ‘숨겨온 S라인 빛나네~’
가수 살찐고양이가 외모지상주의에 경고를 던졌다.

2월1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살찐고양이가 외모지상주의에 깜찍한 경고를 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날 살찐고양이는 옐로 원피스 의상으로 발랄함을 한껏 극대화시키며 타이틀곡 ‘예쁜게 다니’의 무대에 올랐다. 수준급의 라이브 실력과 여유로운 무대매너는 물론, 그의 표정연기는 곡의 의미를 더욱 제대로 전달했다.


 

 


특히 살찐고양이의 글래머 몸매는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예쁜게 다니’힙합 비트에 팝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외모보다 더 중요한 것을 잊고 사는 현대인의 외모지상주의를 비판하는 내용이 담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윙크, 카오스, 레드애플, 제이세라, 이현, 에일리, 살찐고양이, 마리오&허가윤, 레인보우 픽시, 브라이언, 보이프렌드, 스피카, 써니힐, B.A.P, 티아라, 틴탑, 다비치, 엠블랙, FT아일랜드, 세븐이 출연했다

 

‘데프콘 걸’ 살찐 고양이, ‘엠카’ 데뷔 무대 성공적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구지성에 이어 이른바 ‘데프콘 걸’로 불리는 실력파 신예 가수 살찐 고양이가 첫 데뷔 무대성공적으로 끝냈다.

살찐 고양이는 11일 오후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힙합가수 데프콘과 함께 나와 데프콘의 컴백 타이틀곡 ‘래퍼들이 헤어지는 방법 Part2’ 피처링을 도왔다. 살찐 고양이는 조만간 정식 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질 신예 가수. 이날 무대를 통해 그는 안정된 보컬과 섹시한 청순하면서도 글래머한 몸매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데프콘의 강렬한 속사포 랩에 살찐 고양이의 슬픈 음색이 더해져 무대가 한층 빛났다. 데프콘은 앞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래퍼들이 헤어지는 방법 Part2'’활동을 같이 이어나갈 친구를 소개 할게요”라며 “이름이 특이해요. ‘살찐 고양이’ 예쁘죠? 노래도 잘해요!”라고 추켜세웠다.

살찐 고양이는 얼마전 하버드대 출신 가수 폴백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헬로우 마이 엑스’(Hello my ex) 피처링으로도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