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지나, 올백에 가죽의상까지 '섹시한 여전사'로 남성팬들 열광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지나, 올백에 가죽의상까지 '섹시한 여전사'로 남성팬들 열광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3. 16. 19:24

지나, 올백에 가죽의상까지 '섹시한 여전사'로 남성팬들 열광  

 

 

가수 지나가 섹시한 가죽의상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나는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전사 콘셉트의 복장을 한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을 올리며 지나는 "오랜만에 새로운 도전! 머리 올백, 스모키 화장, 가죽 징 박힌 톱에 엄청 특이한 바지. 오늘 무대 올라가기 전에 찍었어요. 이제 밥 먹자!"라고 설명했다.

사진 속 지나는 스터드가 화려하게 장식된 타이트한 가죽의상을 입고 있다. 평소에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남성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지나는 이번 사진을 통해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과감한 올백 머리 스타일로 본연의 섹시미를 더했으나, 브이자와 주먹을 쥔 포즈들은 깜찍함을 느끼게 만들었다. 화려한 섹시함과 귀여운 모습이 공존하는 지나의 매력이 돋보였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지나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올백도 너무 잘 어울린다", "섹시하면서 귀엽기까지 하네", "그냥 뭘해도 예쁘다"라는 등 다양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나는 SBS 금요드라마 '도룡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에 출연 중이다.  



 

 

[##_1C|cfile5.uf@1526B8354F6314D211582F.gif|width="300" height="292" alt="" filename="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