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유소영 반전몸매! 청순글래머였어 전주영화제 올해 만장일치 `노출의 여왕`은?전주영화제 올해 만장일치 `노출의 여왕`은?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유소영 반전몸매! 청순글래머였어 전주영화제 올해 만장일치 `노출의 여왕`은?전주영화제 올해 만장일치 `노출의 여왕`은?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6. 2. 09:58

유소영 반전몸매! 청순글래머였어 

 

전주영화제 올해 만장일치 `노출의 여왕`은?전주영화제 올해 만장일치 `노출의 여왕`은?   

유소영, 만장일치로 JIFF 최고 레드카펫퀸 됐네~

 유소영 반전몸매! 청순글래머였어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의 배우 유소영이 전주국제영화제의 ‘노출 퀸’으로 등극했다.

유소영은 26일 전북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열린 13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섹시한 가슴라인을 과시했다.

이날 유소영은 강렬한 붉은색의 미니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 위에 나타났다. 특히 가슴이 깊게 파인 드레스는 그의 풍만하고 섹시한 가슴 라인을 한껏 돋보이게 했다. 여배우들의 과감한 노출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유소영의 패션은 그를 이날의 ‘노출 퀸’으로 만들기에 충분했다.

유소영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소영이 이렇게 섹시했었나?” “터질 듯 하네요…” “내가 다 조마조마하다. 정말 야하네요” “어쨌든 몸매는 최강인 듯, 노출 퀸 드려야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소영은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으로 ‘우리집 여자들’, ‘드림하이2’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입지를 다졌으며,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의 고정 패널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