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홍만의 그녀? 사사키 노조미..'은밀사진' 유출 파문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홍만의 그녀? 사사키 노조미..'은밀사진' 유출 파문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8. 6. 09:31

홍만의 그녀? 사사키 노조미..'은밀사진' 유출 파문

"역시 미녀는 괴로워" 

 

그라비아 모델 출신인 일본 배우 사사키 노조미(ささきのぞみ)가 과거 나체로 촬영한 사진이 유출돼 곤욕을 치르고 있다.

일본잡지 <멘즈 사이조>는 "미녀스타 사사키 노조미의 '과거 사진'이 인터넷상에 떠돌아 논란이 되고 있다"며 한 여성이 침대와 욕조에 누워 있는 사진 다수를 공개했다.

사진 속 여성의 얼굴은 모자이크로 처리돼 신원이 불분명한 상태. 그러나 <멘즈 사이조>는 "이 여성은 배우 사사키 노조미와 동일 인물로 보인다"며 "그녀에게 앙심을 품은 세력이 음해할 목적으로 퍼뜨린 것으로 파악된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사사키 노조미는 일부 안티팬들로부터 '고향 아키타 현에서 일진으로 이름을 날렸다'는 등 다양한 악성 루머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988년생인 사사키 노조미는 그동안 일본 드라마 '신의 물방울', '스모 걸', '화차'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국내에선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사진)과의 열애설로 잘 알려진 인물. 항간에는 "사사키 노조미가 인기그룹 '아라시'의 니노미야 카즈나리와 교제 중"이라는 소문도 있으나 확인된 바는 없다.

2010년에는 미국의 영화 웹사이트 '인디펜던트 크리틱스'가 선정한 '2010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 중 33위에 올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사키 노조미 "침대 위 나체사진 유출" 골머리

 

日 톱스타 사사키 노조미, 과거 나체사진 유출 논란

 

사사키 노조미, 나체사진 유출 "보복성? 성격이 문제"

 

사사키 노조미 "나체사진 유출 됐다고?" 남자팬들 '멘붕~'

 

日배우 사사키 노조미, 나체사진 유출? “이번이 처음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