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실시간 검색어 - 정범균, 신보라에 구애 , 이현구 나가수 함류, 김윤서 ,소희 슬옹 열애설 ,헌영 결혼,차다혜 결혼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실시간 검색어 - 정범균, 신보라에 구애 , 이현구 나가수 함류, 김윤서 ,소희 슬옹 열애설 ,헌영 결혼,차다혜 결혼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1. 25. 16:12

실시간 검색어 - 정범균, 신보라에 구애 , 이현구 나가수 함류, 김윤서 ,소희 슬옹 열애설 ,헌영 결혼 ,차다혜 결혼
정범균, 신보라에 구애 '새해목표 신보라 남자친구'
 개그맨 정범균이 개그우먼 신보라에게 적극적으로 구애를 펼쳤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해피FM '임백천의 라디오 7080'에 출연한 정범균은 새해 목표로 “신보라의 남자가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정범균은 방송 내내 동료 신보라에 대한 감정을 숨기지 않았고, 신보라는 예상치 못한 공세에 당황스러움을 숨기지 못했다.
결국 함께 출연한 동료 개그맨 김원효, 조지훈, 김영희가 말려 사태를 수습했다.
한편 정범균은 KBS 2TV '개그콘서트'의 '사마귀유치원'에 출연하고 있으며, 신보라는 '생활의 발견'코너에 출연 중이다.

정범균,"신보라의 남자가 되겠다" 핑크빛 선언… 신보라 반응은?


개그맨 정범균이 개그우먼 신보라에게 적극적으로 대쉬했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KBS 해피FM '임백천의 라디오 7080'에 출연한 정범균은 "신보라의 남자가 되는 것이 새해 목표"라고 밝혔다.

정범균은 이날 방송에서 신보라에게 적극적인 구애를 펼쳐 DJ 임백천은 장난이 아니고 진심인지 재차 확인할 정도였다.

이에 신보라는 예상치 못한 애정 공세에 당황스러움을 숨기지 못했다.

한편 정범균은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사마귀 유치원'에 출연하고 있다

 

'헤어진 다음날'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등을 부른 가수 이현우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합류한다.

 이현우는 빅마마 출신의 가수 이영현과 함께 <나가수> 13라운드 1차 경연부터 투입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앞으로 이현우와 이영현은 현재 출연 중인 거미, 김경호, 박완규, 신효범, 적우와 함께 경합을 벌이게 됐다.

 한편 <나가수>는 지난 22일 방송분에서 윤민수가 명예졸업하고 테이가 탈락자로 선정되면서 두 자리의 공석이 생긴 상태다. 이현우와 이영현은 오는 29일 <나가수>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스타애정촌' 김윤서, 알고 보니 최시원 열애설 여인
SBS TV '스타 애정촌'에 출연한 김윤서(26)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김윤서는 지난 24일 방송된 '스타 애정촌'에서 앤디와 이현 두 남자 스타로부터 최종 선택을 받으며 인기녀로 떠오른 신인 여배우. 

단국대학교 건축공학과 출신인 김윤서는 지난 2010년 한 독립영화로 데뷔,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서 이병헌의 처제 역으로 출연하며 관심을 받았다.

그의 이름을 널리 알린 계기는 지난해 말 불거졌던 슈퍼주니어 최시원과의 열애설이다. 당시 김윤서와 최시원 측 둘 다 열애설에 대해 부인한 바 있다.

김윤서 소속사 관계자는 25일 TV리포트에 "친한 친구 관계였는데 오보 기사가 나는 바람에 다소 불편한 건 사실이다. 하지만 연예계에서는 흔히 있는 일이다 보니 지금은 친구처럼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KBS 2TV '포세이돈'과 SBS TV '폼나게 살거야' 등 드라마에도 출연한 김윤서는 현재 차기작 오디션을 준비하며 신인 배우로서 자세를 가다듬고 있다.

 

소희 슬옹 열애설, 이승기 여동생 언급


소희 슬옹 열애설이 화제다. '원더걸스'의 소희(21세)와 '2AM'의 임슬옹(26세)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5일 한 언론매체는 소희와 슬옹이 함께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연인사이라고 보도했다. 열애설이 확산되자 JYP측은 "소희와 임슬옹은 열애하는 사이가 아닌 친한 동료다. JYP 아티스트들 모두 친하게 지내는 사이라 그렇게 보인 것 같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승기 여동생 언급 발언이 전파를 탄 가운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승기 씨도 여동생이 있는데 오빠로서 잘해주느냐”는 붐의 질문에 이승기는 “동생은 제가 오빠인지 모르는 분들이 훨씬 많다. 동생이 제가 오빠라고 거의 공개를 하지 않는 편이다. 하지만 가족끼리 사이는 정말 좋다. 서로 많이 안아주기도 하고 그러는데 밖에만 나가면 다 모르는 사람이 된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헌영 결혼, 4살연상 금용계 종사자와 화촉 '품절녀 돌입'

25일 현영 소속사는 "현영이 오는 3월 3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현영의 예비신랑은 4세 연상의 외국계 금융업 종사자 A씨로 양가 친인척이 모두 모여 이들의 결혼식을


축복할 것이다”고 전했다

“다만 예비신랑의 신상은 연예인이 아닌 관계로 자세히 알려드릴 수 없는 점을 이해해 달라”고 덧붙였다

현영도 “지난해 3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으며 “지금은 누구보다 서로 믿고 의지하기에 평생을 함께 하고자 이같은 결심을 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서로 아끼고 이해하며 사랑을 베풀며 살아갈 것을 여러분께 약속드린다. 행복한 삶이 될 수 있도록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차다혜 결혼, 3월에 웨딩드레스 입는다

KBS 차다혜 아나운서가 3월의 신부가 된다.

차다혜 아나운서가 오는 3월 18일 강원도 삼척시에 위치한 씨스포빌에서 일반인 사업가 박모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미 지난해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양가 상견례를 갖고 결혼 날짜와 장소를 정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차 아나운서는 김현욱 KBS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난 박모씨와 8개월간 사랑을 키워오다 최근 결혼하기로 결정했다. 당초 올 가을에 결혼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길일인 3월 18일에 하기 위해 결혼식을 앞당겼다고 한다.

때문에 결혼식 사회를 김현욱 아나운서가 맡는다는 것 외에 주례와 신혼여행지, 신접살림 등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정하지 못했다고 한다.

지난 2009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차다혜 아나운서는 현재는 KBS 2TV '영화가 좋다'와 KBS 1TV '도전! 골든벨'에서 진행을 맡고 있으며, 결혼 후에도 방송 활동을 꾸준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