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심심해닷컴 - '초능력 테스트' 종류도 갖가지, 네티즌 인기 한 몸에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심심해닷컴 - '초능력 테스트' 종류도 갖가지, 네티즌 인기 한 몸에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2. 1. 16:12

심심해닷컴 - '초능력 테스트' 종류도 갖가지, 네티즌 인기 한 몸에

자신과 어울리는 초능력을 찾아보는 테스트가 유행이다.

뇌구조테스트 등 여러 가지 테스트를 유행시킨 유머전문사이트 ‘심심해닷컴’에서는 지난달 31일 ‘나와 어울리는 초능력’이라는 테스트를 새롭게 게시했다.

새로운 테스트는 입소문을 타고 널리 퍼져 현재 20만 건이 넘는 조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과학적이지는 않지만 재미있는 결과때문에 네티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용법은 간단하다. 이름만 입력하면 어울리는 초능력이 하나씩 부여된다.

이름을 입력하면 시간멈춤능력, 괴심력, 괴력, 축지법, 무게력, 오감의 소유자, 소환능력 등 다소 생소한 능력이 산출된다.

테스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어류를 조작하는 능력. 내가 어부인가?”, “무게력ㅋㅋ 몸무게를 1kg-1t까지 다이어트는 걱정없군”, “흡수능력-상대의 능력이나 기억등을 흡수하는 능력. 내가 제일 좋은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흥미로워했다.

나와 어울리는 초능력 찾기, 종류도 가지가지

나와 어울리는 초능력은 무엇이 있을까?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나와 어울리는 초능력'을 정해주는 게시물이 등장했다. 이 게시물은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 현재 조회수가 10만 회를 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게시물의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이름만 입력하면 나와 어울리는 초능력을 알려주는 테스트다. 초능력에는 '텔레파시'를 비롯해 '마음투시력', '환각력', '분신술', '그물력', '나이력'등 다양한 초능력 종류들이 나타나며 그 능력에 대한 설명까지 나와있다.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난 몸무게를 바꾸는 능력인 '무게력' 나왔다", "난 시간여행임", "가짜인걸 알면서도 재미있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