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핫 이슈

서성민 이파니 프로포즈

by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2. 1.

서성민 이파니 프로포즈

프러포즈 받은 이파니 `3억 5천 다이아 반지 빛나네~`

섹시스타 이파니(26)가 1일 오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엠빅스S 기자간담회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이파니와 함께 하는 건강체조`를 선보였다.

이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이파니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06년 한국플레이보이모델 선발대회 1위 출신인 이파니는 현재 연극 `가자! 장미여관으로`에서 여주인공 사라로 출연 중이다.

한편 남자친구인 서성민이 1월 31일 이파니가 출연 중인 연극 `가자! 장미여관으로`의 커튼콜에서 이파니에게 깜짝 이벤트로 한 달 동안 준비한 편지와 다이아몬드 반지를 전하며 정식으로 프러포즈해 화제가 됐다.




 



이파니 ‘3캐럿 다이아몬드 어마어마하네~’

SK케미칼 필름형 발기부전치료제 엠빅스에스 제품 관련 기자간담회 및 홍보대사 위촉식이 2월 1일 오전 11시 20분 서울 중구 프라자호텔 루비홀에서 열렸다.

이날 모델배우 이파니가 엠빅스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이와 함께 이파니는 성기능 강화운동체조 엠빅스에스 건강체조도 선보였다.

엠빅스에스는 기존 국제발기력 지수 1위를 차지하던 '엠빅스' 제형을 필름형으로 바꾼 새로운 제형의 발기부전치료제로, 발매 보름만에 10억원 매출을 돌파하며 발기부전치료제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이파니 남자친구인 뮤지컬배우 서성민은 1월31일 밤 서울 대학로 비너스홀에서 공연성인연극 '가자! 장미여관으로' 공연이 끝난 뒤 커튼콜에서 여자친구 이파니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