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박니마 " 韓아나 오보주인공 박니마 “넌 도대체 누구냐?” 가짜 박니마.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박니마 " 韓아나 오보주인공 박니마 “넌 도대체 누구냐?” 가짜 박니마.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7. 27. 17:50

박니마 " 韓아나 오보주인공 박니마 “넌 도대체 누구냐?”  가짜 박니마.   

 

중국발 박니마 영상이 논란을 불러오고 있다.

한류 스타도 아닌 그녀가 화제에 오른 것은 최근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는 ‘한국 여자 아나운서의 스트립쇼’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왔기 때문이다.

중국 언론이 한국 아나운서라 지목한 박니마의 스트립쇼 영상은 약 6분 분량이다. 관련 영상은 포털사이트에 1분46초 짜리로 재편집되어 공개되어 있다. 동영상에는 시스루 란제리를 입고 농염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이 여성을 한국 아나운서로 지목한 것은 중국 네티즌의 추적 결과다. 하지만 한국의 네티즌 수사대와는 현격히 떨어지는 수사력을 보였다. 중국 네티즌과 그들의 추적 결과를 보도한 중국 포털사이트인 바이두는 이 여성을 한국의 아나운서 박니마로 지목하고, KBS·MBC·Mnet 등에 출연했다고 소개했다. 하지만 우리 네티즌의 추적 결과 방송사 아나운서와 거리가 먼 인터넷 성인방송 BJ인 것으로 밝혀졌다. 결국 중국 현지 언론과 포털사이트 바이두는 확인절차 없이 한국 방송사의 여자 아나운서라 소개하며 오보를 날린 셈이다. 

박니마의 소식을 접한 우리 네티즌들은 불편한 심기를 감추지 않았다. 이에 대해 “박니마가 도대체 누군지”라는 등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 박니마 아나운서.사진입니다.

 

 

 

 

 




 

 




 



 

 

 

가짜 박니마.. 넌 진자 누구니... ?  인터넷 성인방송 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