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브아걸, 강현수가 우리 보컬 카운슬러라고?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브아걸, 강현수가 우리 보컬 카운슬러라고?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2. 3. 17:46
브아걸, 강현수가 우리 보컬 카운슬러라고?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가수·탤런트 겸 사업가인 '브이원(VONE)'의 강현수(33)가 자신들의 보컬 카운슬러가 됐다는 보도를 부인했다.

매니지먼트사 내가네트워크는 3일 "강현수가 브아걸 보컬 카운슬러로 나선다는 것은 멤버들, 소속사와 협의된 부분이 없다"고 밝혔다.

"브아걸 멤버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라며 "정정이나 사과가 없다면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으로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현수 측은 "협의 과정에서 오해가 있었다"며 "입장을 정리해서 추후 다시 밝힐 것"이라고 해명했다.

앞서 강현수 측은 강현수가 올해 초 확장 오픈한 실용음악학원 '배우& 배움 사운드'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트레이닝을 담당하게 됐다고 알렸다


DIV>


브아걸 강경대응 “보컬 카운슬러 강현수? 섹시 업그레이드를 시켜?”

브아걸 강경대응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가수 강현수가 브라운아드걸스(이하 브아걸)의 카운슬러로 나선다는 소식에 브아걸 측이 강경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브아걸 소속사 내가네트워크 관계자는 “지난 2일 오후 언론을 통해 알려진 강현수의 브아걸 보컬 카운슬러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이는 브아걸 멤버 및 소속사와 협의된 부분이 없으며 사실무근이다”고 반박했다.
 
이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마치 사실인양 알려지며 브아걸 멤버와 팬들이 상업적으로 이용당하는 것 같아 멤버들 역시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일은 브아걸의 이미지와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며 이에 대한 정정이나 공식 사과가 없다면 우리 측에서도 허위 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고 강경한 대응의 입장을 밝혔다.
 
앞서 강현수 측은 지난 2일 “브아걸의 보컬 카운슬러로 나선다. 카운슬러의 의미처럼 가창력 훈련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아이돌 선배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상담사 역을 맡게된다”고 말했다.
 
또한 강현수는 “평소 좋아하던 후배들의 카운슬러로 나서게 돼 흥분된다. 개성적인 외모와 아담 글래머를 자랑하는 브아걸의 매력을 더욱 찰지고 섹시하게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브아걸 강경대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누가 누굴 가르치는 거야?”, “강현수 넌 누구냐”, “원만한 해결책이 나오면 좋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브아걸 강경 대응 "강현수가 보컬 카운슬러?? 명예훼손이다"

브아걸 강경 대응
 
가수 출신 사업가 강현수가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의 보컬 트레이닝을 담당하게 됐다는 소식에 브아걸의 소속사측이 이를 전면 반박하며 강경 대응할 것임을 밝혔다,
 
3일 브아걸 소속사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어제 오후 언론을 통해 알려진 강현수의 브아걸 보컬 카운슬러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나 이는 브아걸 멤버 및 소속사와 협의된 부분이 아니며 이번 사안은 전적으로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이어 "사실과 다른 내용이 알려지면서 브아걸 멤버와 팬들이 상업적으로 이용당하는 것 같아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며 "이에 대한 정정이나 공식 사과가 없다면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일 강현수의 소속사측은 "강현수가 후배 가수 브아걸의 보컬 카운슬러를 맡아 가창력은 물론 선배가수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포괄적인 상담을 책임지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