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다르빗슈, 포르노 스타 아스카 키라라 와 열애 파문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다르빗슈, 포르노 스타 아스카 키라라 와 열애 파문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2. 7. 16:45
다르빗슈, 포르노 스타 아스카 키라라 와 열애 파문

일본 야구의 영웅 다르빗슈 유(26)가 포르노 배우와의 염문설에 휘말렸다.

미국과 일본 언론들은 최근 '다르빗슈가 일본의 유명 포르노 배우와 데이트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고 보도했다.

다르빗슈와의 스캔들에 오른 주인공은 아스카 키라라(24)다. 아스카는 가슴 사이즈가 G컵인 것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이에 대해 일본 언론들은 백만장자 다르빗슈의 파격 행보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다르빗슈는 최근 6000만달러(약 683억원)의 연봉 대박을 터뜨리며 미국 텍사스 레인저스와 6년간 계약했다.

DIV>



특히 그는 지난 1월 일본에서 가장 많은 광고수입(2억5800만달러)을 올린 스타로 등극하기도 했다.

미국의 한 블로그 전문 사이트는 '다르빗슈와 포르노 배우의 교제는 다르빗슈의 저돌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딱 들어맞는다'고 촌평했다.

일본에서 활약할 때 여성잡지의 누드 모델로 나서기도 한 다르빗슈는 지난달 일본의 유명 탤런트 사에코와 이혼하기로 합의하면서 4년 간의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은 바 있다.

다르빗슈와 아스카의 스캔들이 터지자 데일리스포츠 등 일본 언론들은 즉각적인 확인에 들어갔다.

지난 5일 도쿄 시내에서 벌어진 성인 DVD 발매 기념 이벤트에 아스카가 참가하자 직접 질문을 던진 것이다. 데일리스포츠는 '아스카가 다르빗슈와의 교제설에 대해 "어떨까요"라고 의미심장미소를 띄운 채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특히 아스카는 다르빗슈와도 외설적인 관계를 가졌느냐는 질문에 대해 "(그런 질문이)싫다"라고 외치며 크게 웃기만 했다고 한다.




 


이름 : 아스카 키라라 (Kirara Asuka, 明日花キララ)
생년월일 : 1988년 10월 2일, 현재나이 : 22세
출신지 : 일본 도쿄도, 혈액형 : A형
신장 : 162cm, 스리사이즈 : 90-58-83cm, 브라사이즈 : G
활동기간 : 2007년 -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