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52세 동안 미모 아내를 둔 남편의 비애 "부녀지간 아냐!" 본문

실시간 이슈/실시산 뉴스 리뷰

52세 동안 미모 아내를 둔 남편의 비애 "부녀지간 아냐!"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2. 7. 16:05

52세 동안 미모 아내를 둔 남편의 비애 "부녀지간 아냐!"


 

52세 동안녀가 방송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52세임에도 불구하고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아내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편이 등장했다.

이 남성은 “동안 아내와 함께 다니면 몹쓸 사람으로 오해를 받아 고민이다. 부녀지간이라고 오해를 받을 때가 제일 화가 난다”며 “한번은 골프를 치러 갔는데 ‘나이 많은 사람이 돈 많아서 어린 여자 데리고 다닌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이 52세 동안 아내는 “30대 남성에게 헌팅을 당한 적이 있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52세 동안녀를 본 네티즌들은 “30대라고 해도 믿을 듯”, “우리 언니보다 어려 보여”, “진짜 부녀지간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 출연한 가수 장재인은 “좋아하는 오빠가 나를 좋아해주지 않아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다”며 11kg를 감량했던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52세 동안 아내 ‘화제’, “‘부녀지간’ 오해 받을 때 제일 화나” 

안녕하세요’의 52세 동안 아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52세의 동안 아내 때문에 함께 다니면 몹쓸 사람으로 오해를 받아 고민이다”라는 남편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남성의 고민을 쉽사리 믿지 않았던 MC들과 방청객들은 52세 동안 아내의 사진과 실물이 공개되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52세 동안 아내는 “30대 남성에게 헌팅을 당한 적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52세 동안 아내의 남편은 “부녀지간이라고 오해를 받을 때가 제일 화가 난다”며 “한번은 골프를 치러 갔는데 ‘나이 많은 사람이 돈 많아서 어린 여자 데리고 다닌다’는 말을 들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52세 동안 아내와 남편의 두 딸 중 남편을 닮은 둘째 딸은 “아버지가 자신과 언니, 엄마의 옷을 합한 것보다 더 많은 옷을 가지고 어려 보이기 위해 노력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안녕하세요’에서 MC 이영자가 출연자의 식사를 한 입에 넣어 먹는 돌발 행동을 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