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외계인 닮은 중국모델', 중국 일본 등 게시판에서 난리 본문

실시간 이슈/실시산 뉴스 리뷰

'외계인 닮은 중국모델', 중국 일본 등 게시판에서 난리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2. 20. 15:30

'외계인 닮은 중국모델', 중국 일본 등 게시판에서 난리

외계인일까, 사람일까…’. 최근 중국 블로그 사이트 ‘톄톄(tt.mop.com)’에서 ‘외계인 닮은 중국인 모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나 레오파드’란 이름의 중국인 소녀는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微薄·http://weibo.com/dinaleopard)에 자신의 사진을 올리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이 사진이 중국 일본 등 각국에 블로그와 인터넷 게시판에 퍼지면서 그녀의 웨이보 사이트엔 수천개에 달하는 댓글이 붙었고, ‘외계인녀’라는 별명도 생겼다.


사진은 외계인을 연상시키는 괴상한 모습 때문에 포토샵이란 의견과 성형 중독이란 주장이 분분했다. 각종 해외 게시판엔 “뾰족한 턱은 땅을 찍을 듯 하고, 비정상적인 눈은 마주치기도 무섭다” “외계인을 닮고 싶어하는 것 같다”는 등의 글이 올라왔다. 한 해외 블로거는 “지구에서 이러한 외모의 모델을 찾는게 가능한지 모르겠다”며 “아마 중국 모델 산업은 전 우주를 대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 아니냐”며 비꼬기도 했다.


중국 외계인녀 "사람 맞아?" …뾰족한 턱, 큰 눈 ‘충격’


중국에서 외계인을 연상케 하는 여성의 모습이 화제다.

최근 중국의 한 블로그에는 ‘외계인 닮은 중국인 모델’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여성은 역삼각형 얼굴형에 뾰족한 턱과 얼굴에 반을 차지하는 큰 눈, 그리고 얇은 코를 갖고 있어 이 여성이 실존하는 사람인지에 대한 의심까지 들게 한다.
 
중국 외계인녀로 소개된 이 여성은 디나 레오파드라는 이름으로 모델 활동 중인 중국 여성이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람일리 없다”, “포토샵 아냐?”, “비현실적인 얼굴이다”, “예쁘기보단 좀 무섭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