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비비안 수 서기 前남친 왕리홍과 열애설 풍덕륜까지 가세? '혼란'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비비안 수 서기 前남친 왕리홍과 열애설 풍덕륜까지 가세? '혼란'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4. 5. 23:01

비비안 수 서기 前남친 왕리홍과 열애설 풍덕륜까지 가세? '혼란'

 

비비안 수와 가수 왕리홍의 열애설이 온라인을 들썩였다.

최근 왕리홍은 자신웨이보에 비비안수의 생일파티에서 함께 다정하게 포옹을 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대부분의 네티즌들 사이에서 "둘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다.

왕리홍과 비비안수의 열애설이 논란이 된 이유는 최근 각종 중화권 언론매체가 "중국 톱스타 서기와 왕리홍이 6년 열애의 종지부를 찍었다"고 보도했기 때문.

왕리홍은 서기와의 결별설 이후로 곧바로 비비안 수와 열애설에 휩싸인 것.

또한 세간에서는 왕리홍이 비비안수와 만나기 위해 서기와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이들의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이게 무슨 영화냐", "중화권 스타들 난리났네", "본인들이 직접 밝혀줬으면 좋겠다" 등 다양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이별 직후 서기 또한 영화감독이자 배우인 풍덕륜과 다정한 모습이 포착돼 서로 다른 이에 대한 마음이 있어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언급되고 있다.

 

왕리훙-서기, 새 애인이 '비비안수-펑더룬'?

중화권 톱스타 커플인 서기(36)와 왕리훙(왕력굉·36)이 결별하고, 새 애인을 만나고 있다?

지난 2일 중국 언론들은 "서기가 늦은 밤 펑더룬 감독과 만났다"며 파파라치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밤 10시30분께 만나 새벽 4시가 다 돼서야 자리를 떴다고 보도했다.

매체들은 "서기와 왕리훙은 이미 수개월 전 결별했다"고도 덧붙였다. 서기와 펑더룬 감독은 지난 2009년에도 염문을 뿌린 바 있어 실제로 사귀는지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왕리훙 역시 새 연인을 찾았다는 보도로 중화권이 떠들썩하다. 왕리훙은 최근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비비안수와 함께 포옹하는 사진을 게재해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는 왕리훙이 지난 달 19일 비비안수의 37번째 생일파티에 참석해 찍은 사진으로, 그는 "비비안 수, 생일 축하해. 항상 즐겁고 아름다운 나날 보내길 바란다"란 글을 함께 올렸다. 비비안수 역시 "왕리홍,왕급우. 진심을 다한 좋은 친구. 매우 감동적이야"라는 댓글을 달았다.

특이한 점은 전 연인사이인 서기와 왕리훙의 새 애인으로 지목된 펑더룬 감독과 비비안수도 한때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는 사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들의 복잡한 사각관계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왕리훙은 곽재용 감독이 연출하는 중국영화 '양귀비'에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