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을 여는창

김지선 비율 : 숀리 "김지선, 내가 최고로 인정하는 몸매" 김지선 비율 본문

문화 연예/ 핫 이슈

김지선 비율 : 숀리 "김지선, 내가 최고로 인정하는 몸매" 김지선 비율

행복 사랑 감사 합니다. 2012. 4. 8. 11:56

김지선 비율 : 숀리 "김지선, 내가 최고로 인정하는 몸매" 김지선 비율

트레이너 숀리가 개그우먼 김지선의 몸매극찬했다.

지난 7일 방송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서는 국내와 일본을 오가며 다이어트 트레이너로 활약 중인 숀리가 출연했다.

이날 숀리는 "내가 최고로 인정하는 몸매가 김지선씨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숀리는 "김지선에게 비율이 좋다고 칭찬한다"며 "근육과 지방량 비율이 좋다"고 칭찬했다.

또 숀리는 양배추 김세호에게 "잡아서 운동을 시키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세바퀴'에는 정흥채, 이상인, 숀리, 김서영, B1A4 바로 신우 등이 출연했다

 



 

 

 

'세바퀴' 숀리, "김지선 몸매 비율 완벽하다" 극찬

 

숀리가 김지선의 몸매가 최고라고 말했다.

7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서는 다이어트킹 숀리가 출연해 그간 바빴던 근황과 일본에 진출한 것을 알렸다.

숀리는 일본의 개그맨이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찾아와 자신이 운동법과 식단을 알려줬고 그것을 그대로 따라한 일본인이 혼자 한달만에 10kg를 감량해 유명해졌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숀리는 김지선과 절친이라고 밝히며 "김지선씨 몸매는 정말 완벽하다"라고 칭찬해 모두를 놀라게 했고 김지선은 부끄러워했다.

김지선이 완벽한 몸매를 가진 이유에 대해 숀리는 "지방과 근육이 완벽하게 잘 조합됐다고 하는걸 비율이 좋다고 하는거다"라고 설명했고 김지선은 기쁨의 미소를 지으며 직접 팔을 걷어 근육을 자랑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탤런트 정흥채가 현대무용으로 다져진 의외의 유연성을 선보였다